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학원소개
홍보자료
LNC광장
문의 및 신청
마이페이지
닫기

중앙LNC학원 홍보자료

김현진학생 LNC후기(대구한의대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50회 작성일 17-03-29 13:42


안녕하세요. 2017년에 대구한의대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된 김현진이라고 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중앙LNC 학원에서 공부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써내려가는 저의 얘기를 읽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제가 거쳤던 4년간의 수험생활을 돌이켜보면 크게 학교, 대형입시학원, 독학재수학원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직접 경험해보았기 때문에 대형학원과 독학재수학원 사이에서 고민하시는 수험생의 부모님과 수험생 분들께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거라 봅니다.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대형학원에서 1년의 시간을 보내기만 하면 막연히 성적이 오를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수험생의 경우 대형학원에서 강의를 듣는 것만으로 왠지 다른 학생보다 우월감을 느끼고 괜히 성적이 오르는 것만 같은 착각을 많이 합니다.

그러나 길게는 한 달, 짧게는 일주일만 대형학원을 거쳐보면 얼마나 많은 중복 합격자들로 학원 실적이 부풀려졌는지, 학원생에 대한 관리가 얼마나 허술하고 관심이 적은지 알 수 있습니다.

 많은 대형학원의 인터넷 사이트를 방문해보면 1:1 지도 코칭 시스템, 과목별 충분한 질의응답 시간이 비치되어 있다고 안내가 되어있지만 제가 1년 반 동안의 대형학원을 다닌 경험을 비추어볼 때

결코 대형학원에서는 이루어질 수 없는 항목들이라는 것을 저의 경험상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반면 독학재수학원, 그 중에서도 제가 공부했던 중앙LNC 학원에서는 대형학원의 단점들을 보완하여 수험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늘 실장선생님과 원장선생님께서 학원생에 대한 모니터링을 해주시고 주기적으로 과목별 선생님들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학원생과 질의응답 시간을 함께 해주셨습니다.

독학재수학원은 흔히들 자기만의 시간이 너무 많이 주어져 자기관리에 실패하여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고 우려하지만 자신의 의지만 있다면 체계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독학재수전문학원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중앙LNC 학원만의 특징은 바로 시기별 학습계획 점검과 언제든 열려있는 원장 선생님과의 상담 기회입니다.

일반적으로 수험생은 자신만의 학습 계획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이 떨어집니다. 그로 인해 괜히 과목별 선생님이나 원장 선생님과의 상담을 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 경험을 비추어 볼 때 학습계획에 대한 점검과 반성 없이 공부를 계속해나가는 학생는 목적의식 없이 떠도는 수험생이 될 수 있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중앙LNC 학원에서는 필수적으로 모든 학생들에 대한 과목별 선생님과의 상담과 원장 선생님과의 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을 꺼리는 수험생들이 처음에는 부담스럽고 피하고 싶기만 한 시간일지도 모르지만 한 두 번만 상담을 거쳐보면 공부에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학생들을 거느려 개개인의 특성 및 공부 패턴 등을 파악하지 못한 채 수험생을 지도하는 대형 학원과는 달리 학생 개개인의 특성과 성적에 따라 맞춤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의 도움이 제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섬세한 관리와 따뜻한 관심, 그리고 때로는 차가운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중앙LNC 학원과 함께 수험생 여러분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재수생을 죄인 다루 듯 하는 학원에 있다가 뒤늦게나마 중앙LNC 학원에 다녀 결국에는 좋은 결과를 얻은 것이 필연일지도 모릅니다. 마냥 다른 사람을 따라가는 수험생활만으로는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없다고 봅니다.

 첫 시작부터 수험생활계의 꽃길만 걸어 마지막에는 대학합격이라는 알찬 결실을 거둘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결코 쉽다고만은 할 수 없는 수험생활을 창원중앙LNC학원을 믿고 알차게 마무리하실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