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데이타 로딩 중입니다.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학원소개
홍보자료
LNC광장
문의 및 신청
마이페이지
닫기

중앙LNC학원 홍보자료

2020학년도 창원중앙LNC학원 재원생(조XX)후기 새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390회 작성일 20-02-21 18:55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에 서울교육대학교에 진학할 예정인 조하림이라고 합니다.

저는 고3 시절동안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했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등수에 안주해서 9월 모의평가 이후로는 거의 공부를 등한시하게 되었고, 결국 수능 당일 많은 실수를 하고 처참한 성적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성적대로 갈 수 있는 대학에 저는 만족을 하지 못했고, 오랜 고민 끝에 재수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처음에는 기숙형 재수학원을 가려고 했지만, 독학재수학원이 더 싸고 편하다는 말이 있어서 그걸로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학원이 이 중앙lnc 독학재수학원입니다.

처음에 이 학원을 선택한건 단순히 누나와 같이 다니기 위해서였습니다. 형제끼리 갔을때 할인되는 것도 있고 같은 학원을 가면 오고가는것도 편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래 다니다 보니까 이 학원이 다른 좋은 점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학원에서 제일 만족했던 점은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전체적으로 학원이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서 깔끔한데다가 컴퓨터나 복사기 성능이 나쁘지 않고 휴게시설 등이 잘 되어 있다는 점이 저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자기 주도적 학습에 유리하다는 점도 제 마음에 들었습니다. 선생님들이 우리가 무엇을 공부하는 지에 큰 간섭을 하지 않으시고, 무조건 들어야 하는 수업 같은것도 없는 등 내가 스스로 공부하기에 적합한 환경이었습니다.

선생님들이 공부 내용에 큰 간섭을 하시지는 않지만 학생들 관리감독에 있어서는 정말 좋았습니다. 출석체크 철저하고 아침시간이나 밥먹고 잠시 졸고 있을때 늘 깨워주시고 만약 학생들이 학업고민으로 상담신청하면 잘 받아주시는 등 오히려 고3때 학교에서보다 더 철저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학원에 스터디같은 공부 모임이 활성화 되어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저는 국어 스터디, 수학 스터디를 했었는데, 국어 스터디는 아침시간에 국어 지문을 더 잘 읽을수 있게 도와주었고 수학 스터디는 제가 어려워하던 수학문제들을, 여러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쉽게 풀리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이런 이유들 덕분에 저는 1년동안 잘 공부할 수 있었고 결국 수능을 잘 쳐서 작년에 비해 아주 높은 점수로 서울교대에 진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약 다른사람들이 재수를 한다고 하면 저는 이 학원을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1년동안 공부하는데 도움주신 원장쌤, 부원장쌤, 실장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